유흥업소에서 일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군분투


John Snow2023/05/02 17:47
Follow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군분투

한국에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아르바이트는 남성들의 유흥을 제공하는 술집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이 여성들은 "육즙이 많은 소녀"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남성 고객에게 교제, 대화 및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고용됩니다. 이 산업은 여성을 대상화하고 유해한 성별 고정관념을 조장한다는 비판을 받았지만 여전히 한국 나이트라이프 현장에서 중유흥알바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과즙이 많은 소녀"라는 용어는 과일이 들어간 술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관행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술집 주인이 고용하고 그들이 판매하는 음료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직업 설명은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수분이 많은 소녀의 주요 역할은 남성 고객과 소통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유혹, 춤, 외롭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에게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업계에서 일하는 많은 여성들은 저소득 배경 출신이거나 여분의 돈을 벌 방법을 찾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작업 시간이 길고 친절한 태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야 하는 등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여성은 고객과의 성행위에 대한 압력을 받거나 괴롭힘과 학대를 당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위험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다른 아르바이트에 비해 높은 급여와 유연 근무 시간 때문에 이 일을 계속 선택합니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이 산업에 종사하는 여성의 60% 이상이 국가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바에서 직원에게 무료 식사, 교통편, 심지어 의료 보험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육즙이 많은 소녀를 고용하는 관행은 유해한 성별 고정관념을 조장하고 여성을 대상화한다는 이유로 페미니스트 단체와 인권 단체로부터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일부는 착취와 학대로부터 여성을 보호하기 위해 산업을 금지하거나 더 엄격하게 규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정부는 이러한 우려 사항 중 일부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2018년에는 모든 술집과 클럽에 CCTV 카메라를 설치하고 직원의 개인 정보를 기록하도록 하는 법이 통과되었습니다. 연예계와 연계된 성매매, 인신매매 등 불법 행위를 막기 위한 조치다.

또한 일부 바는 여성 직원만 고용하는 것에서 성별을 포용하는 환경을 만드는 쪽으로 초점을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남성 바텐더와 서빙 직원을 고용하고 모든 고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연예계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입니다.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과 젠더 기반 폭력의 확산에 대한 지속적인 논쟁은 이 산업에서 여성의 처우에 주목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에게 육즙이 많은 소녀로 일하는 것은 여전히 수입을 벌고 독립을 얻을 수 있는 실행 가능하고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결론적으로, 육감적인 소녀로 술집에서 일하는 여성을 고용하는 관행은 한국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문제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유리하고 탄력적인 아르바이트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유해한 성별 고정관념을 조장하고 불법 활동을 조장한다고 비판합니다. 정부가 이러한 우려 사항을 지속적으로 해결함에 따라 이 업계에서 일하는 여성의 관점과 경험을 고려하고 그들의 안전과 웰빙을 옹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zalba.co.kr pinterest

Share -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군분투

Support this user by sending bitcoin - Learn more

Follow

0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This post is waiting for your feedback.
Share your thoughts and join the conver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