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근무 허슬: 한국 여성의 바 직업 경험


John Snow2023/04/27 19:28
Follow
야간 근무 허슬: 한국 여성의 바 직업 경험

한국에서는 젊은 여성들이 부수입을 위해 술집이나 클럽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직업은 종종 젊은 여성이 아직 학교에 있는 동안 또는 정규직 경력을 시작하기 전에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직업에 도전과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익명을 원하는 한 여성은 밤알바서울의 한 술집에서 아르바이트 바텐더로 일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그녀는 22세에 바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분야에서 정규직을 찾을 때까지 약 1년 동안 계속했습니다.

그 여성은 자신의 직업이 흥미롭고 스트레스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일주일에 4일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일했다. 그녀의 책임에는 음료 제공, 금전 등록기 관리 및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녀가 직면한 문제 중 하나는 까다로운 고객을 상대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부 고객은 술에 취하면 화를 내거나 공격적이었고 상황을 확산시키는 것은 그녀의 책임이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종종 고객과 함께 술을 마시는 것과 관련하여 고객을 즐겁게하고 편안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그 여성은 또한 직업이 그녀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큰 타격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늦은 시간과 불규칙한 수면 일정으로 인해 그녀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혼자 일하는 경우가 많고 동료들과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아 고립감도 느꼈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그 여성은 그 일이 그녀에게 귀중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 및 멀티태스킹과 같은 중요한 기술을 가르쳤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어린 나이에 재정적 독립이 가져다 준 것에 감사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술집이나 클럽에서 일하는 것이 특히 여성들에게 위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부적절한 말이나 몸짓을 한 남성 고객들에게 불편하거나 위협을 느꼈던 몇 가지 사례를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젊은 여성들에게 이 업계에서 일하기로 선택한 경우 조심하고 주변 환경을 인식하라고 조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술집이나 클럽에서 시간제 야간 근무를 하는 것은 젊은 여성에게 귀중한 경험과 재정적 독립을 제공할 수 있지만 도전과 위험도 따릅니다. 여성이 선택한 직업에서 자신의 안전과 복지를 우선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isooda.in pinterest

Share - 야간 근무 허슬: 한국 여성의 바 직업 경험

Support this user by sending bitcoin - Learn more

Follow

0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This post is waiting for your feedback.
Share your thoughts and join the conversation.